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디지털 노마드를 믿지마세요. (월3천만원 워드프레스 블로그 부업)

by Editor.P 2024. 1. 19.
반응형

사진출처 : SK innobation News

노마드란 무엇인가?

디지털 노마드 (Digital nomad) 라는 합성 신조어를 줄여 노마드라는 명칭으로 부르고 있다. 원래 노마드족 자체는 과거부터 있던 말이고 써오던 말이지만(유목민), 현대 사외에 와서 디지털과 결합된 디지털 노마드를 표현하는 단어로 자주 쓰인다.

보통 디지털 노마드는 재택근무나 프리랜서등을 뜻하는 말이었는데, 한국에서 최근들어 많이 사용하는 직종은 블로거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

 

잠실 롯데 시그니엘

극혐(劇嫌)

자신을 디지털 노마드로 표현하는 작자들은 대부분 돈 벌이 용도로 활동함에도 불구하고 정작 뭔가 있어보이는 것으로 느껴지는건지 누구나 할것없이 디지털 노마드를 논하고 있다. 왜 블로그로 돈을 번 사람들은 자신을 디지털 노마드로 표현하는 것일까?

유튜브에 '디지털 노마드'로 검색을 해보면 월 얼마 버는것 부터 쉽게 돈 벌수 있는 꿀팁, 부업소개, 자신이 비싼 거주지에 사는 것부터해서 수익 인증, 애드센스 부업, 워드프레스 운영 등 다양한 영상들이 길게는 10년, 짧게는 최근까지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문제는 주기적으로 돈버는 광고성 멘트의 영상과 부정적인 영상들의 패턴이 반복된다는 점 이다.

 

이미지출처 : 위키백과

워드프레스

절대 하지 마라. 손도 대지 마라. 초반부터 월 천만원 이딴 단어에 휘둘려서 서버 가입하고 워프 오픈해봤자 글 쓰는 방법도 모르기 때문에 방문자 수도 절대 오를 수가 없다. 광고쟁이들 하는 말 들어보면, 워드프레스가 수익이 가장 좋고 이지랄 하는데, 그건 할 줄 아는 사람들에 한해서 이다. 티스토리 돈 안된다. 무조건 워드프레스 해라. 이거 알려주는대로만 하면 된다. 지랄 노

저딴 사기꾼한테 놀아나지 말고 글 쓰는 방법, 유입을 증가시키는 방법 먼저 배우고 시작해도 늦지 않다. 참고로 한국인 60% 이상은 네이버를 쓰기 때문에 초기에 가장 방문자를 늘릴 수 있는 네이버 블로그를 먼저 시작해서 글쓰는 방법부터 유입을 늘리는 방법을 늘려봐라. 하루에 3천명 방문수가 유지된다면 그때부터 워드프레스건 뭐건 해도 늦지 않는다.

 

출처 : https://powerpointary.tistory.com/ (일 평균 1,500 명 방문자 7일 기록)

네이버 블로그

한 달만 네이버 블로그로 연습해보고 일 1천명 방문도 안된다면 워드프레스 하지마라. 거기는 구글이 아무리 알고리즘 퍼다줘도 네이버 일 1천 방문 안되면 글에 재능이 없는거다. 똑같을 거기때문에 월 10만원도 못벌 수 있다. (계속 네이버로 연습해서 일 방문수 늘어나면 워드프레스나 티스토리를 병행해도 괜찮다.)

워드프레스나 티스토리로 포스팅 후 구글 애드센스를 부착하면 네이버와 동일한 방문 수 또는 조회수를 기록한다고 가정했을 때, 5배에서 크게는 10배를 더 수익 창출할 수 있다. 한 달동안 네이버 블로그로 효과를 보았다면 도전해 보자.

 

사진출처 : 코메디 닷컴

절대 속아서 후회하지 마라, 노마드를 칭하는 것들은 다 사기꾼이다.

내 말이 믿기 힘들다면 유튜브 검색으로 노출되는 영상 더보기나 고정댓글을 보면된다. 분명히 워드프레스 서버 추천인 구걸이나 유료강의 구독 구걸, 전자책 구입 구걸이나 무료 오픈채팅 등 링크가 수두룩 달려 있을거다. 돈 많이 벌었으면, 돈 버는 방법을 알려주는 목적이라면 이런 짓을 왜 하겠나? 호구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낚시를 한 다음 미끼를 던지고 그 지갑에서 수익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