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D-1 갤럭시 최초 한국 언팩! 갤럭시 언팩 2023 라이브 뷰잉

by Editor.P 2023. 7. 25.
반응형

"삼성전자는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와 불확실한 기상 상황 등을 고려해 7월 26일(수) 오후 8시 서울광장에서 진행 예정이던 '갤럭시 언팩 2023 라이브 뷰잉(Live Viewing)' 야외 이벤트를 취소하기로 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서울 코엑스 (COEX) 실내에서 개최되는 '갤럭시 언팩 2023' 행사에 집중해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함께 축하하고 격려해 주시려고 하셨던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최근 문을 연 삼성 강남을 비롯해 각종 삼성스토어, 서울 시내버스 300대, N서울타워 등 대형 광고가 내걸리며, 폴더블폰 신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는 삼성전자는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언팩을 통해 '폴더블폰은 삼성'이라는 공식을 각인 시킨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26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갤럭시 언팩 2023 : Join the Flip Side' (플립과 함께 새 세상으로)를 열고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확한 스펙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갤럭시 Z플립 5, 갤럭시 Z폴드 5, 갤럭시탭 S9, 갤럭시 워치6 등 4종이 출시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힌지를 'U자'형에서 물방울형으로 바꾸며 디스플레이가 접히는 부분의 주름을 최소화하고 배터리도 개선한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 Z플립 5는 커버에 있는 디스플레이를 전작 1.9인치 대비 커진 3.4인치로 확장했다.

 

출처 : XT 모바일

 

갤럭시 언팩은 2010년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처음으로 열린 후 스페인 바르셀로나, 독일 베를린, 영국 런던, 미국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에서 열려왔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팔린 1,260만 대가량의 폴더블폰 중, 976만 대(77.5%)를 판매했으며, 올해 목표를 지난해보다 30%가량 높여 설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